크라토스, 7일~19일 콘테스트 진행…반려동물 럭키박스 증정

사진 크라토스
사진 크라토스

모바일 투표로 ‘최애’ 반려견·반려묘를 뽑는 대회가 열린다.

모바일투표앱 크라토스는 6월 7일~19일 반려동물 사진과 소개글을 올리면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사진 속 반려동물 집사에게 반려동물 럭키박스(10만원 상당) 증정하는 반려동물 콘테스트를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크라토스는 투표에 참여하면 돈을 벌 수 있는 V2E(Vote to Earn) 앱으로, 현재 앱 다운로드 60만, 가입자 30만 명 이상 확보했다. 앱 이용자들에게 크라토스가 개발한 암호화폐인 크라토스 토큰(CRTS)이 지급되며, 코인을 5만개 이상 모으면 현금화할 수 있다.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다양한 주제의 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신규 플랫폼이다.

이번 6월 이벤트 기간인 7일부터 30일까지 크라토스 신규 가입자에게는 5000크라토스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2주간 진행되는 메인 이벤트인 반려동물 콘테스트는 크라토스 앱 토론방에 반려동물 사진과 소개글을 올리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게시글 10건을 선정해 리워드가 증정된다.

크라토스 측 관계자는 “반려동물에 따라 다양한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현재 고양이, 강아지는 물론 거북이, 애완돼지 등 여러 반려동물들이 소개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