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앤드블랭크
사진 앤드블랭크

반려동물 영양제 유통 전문기업 앤드블랭크(대표 윤국현)가 반려동물 영양제 프롬더셀 ‘퍼피 그로우 라인’과 ‘시니어 에이징 라인’ 등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앤드블랭크에 따르면, 프롬더셀 브랜드는 반려동물 전문영양사가 개발한 제품으로, 80번의 원료 및 배합 수정과 최고의 기호성을 찾기 위한 수많은 테스트를 1년에 걸쳐 연구해 탄생했다.

성장기와 노령기 등 생애주기별로 기능성 영양소를 차별화해 제품에 담고 있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영양소의 밸런스 및 상호 보완이 필요한 부분을 충분히 채웠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 2종 모두 알러지에 민감한 반려견들을 위해 식이알러지 저감 단백질 원료를 사용했고, 반려견 건강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유전자 변형 원료(GMO)를 사용하지 않았다.

생후 3개월부터 2세까지 성장기 반려견에 발생하는 신체 주요 변화인 두뇌 발달, 관절 건강, 뼈 성장, 면역력 증진, 세포 성장 및 대사 촉진에 필요한 영양소들이 사료로 채우기에는 부족하다. ‘퍼피 그로우 라인’은 부족한 영양소 충족을 위해 오메가3, 초록입홍합, 칼슘, 홍삼, 비타민 12종 및 미네랄 5종 등 기능성 원료 5종을 함유했다.

‘시니어 에이징 라인’은 7세부터 노화가 시작되는 반려견에 발생하는 대표 질병인 기억력 감퇴, 백내장, 피부 건조 및 탈모, 소화 능력 저하, 관절 통증, 노화 등의 질병 완화 및 개선을 위해 필요한 포스파티딜세린, 마리골드추출물, 오메가3, 복합효소제, 글루코사민, 코엔자임 Q10 등 기능성 원료 6종을 함유했다.

제품의 모양도 반려동물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했다. 입이 작은 소형견부터 대형견의 식이 형태까지 고려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트릿 모양을 개발했다.

프롬더셀 담당자는 “반려동물 맞춤 최적화된 영양제를 선사하고자 새롭게 제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라이프를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인 만큼 진심을 담은 제품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프롬더셀 론칭 기념 와디즈 채널에서 8월 31일부터 2주 동안 할인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현재는 체험단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