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랜드파크
사진 이랜드파크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2가지 종류의 패키지 상품을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는 ‘어텀 포레스트’와 ‘어텀 펫 올인클루시브’로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을 여행’을 테마로 여행의 중요한 요소인 바비큐, 불멍, 반려동물 케어 용품 등 혜택을 누리며 ‘펫캉스(펫+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텀 펫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펫 객실 1박 △투고박스(To-Go Box) 형태의 조식 도시락 2인 △셀프 바비큐 세트(2~3인) △불멍 세트 2인 △가을 시즌음료 2잔 △충주호 유람선 승선권 2매 △펫 올 케어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됐다.

셀프 바비큐 세트는 숲속 캠핑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펫 파크에서 즐길 수 있다. 최대 3인까지 즐길 수 있는 돼지 반 마리 세트와 모둠 야채, 소시지, 밥, 컵라면, 반찬류 등 캠핑 메뉴가 풍성하게 제공된다.

사진 이랜드파크
사진 이랜드파크

불멍 세트는 펫 파크 셀프 바비큐존에서 불멍 키트와 함께 고구마, 소시지 등 다양한 간식류가 제공된다.

충주호 유람선은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할 수 있다. 반려동물들의 안전을 위해 케이지 또는 가방을 지참해야 하고 대형견은 사전 문의해야 한다.

펫 올 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 브랜드와 협업해 켄싱턴X페스룸의 펫 어메니티 3종(샴푸, 에센스, 발밤)을 제공한다. 멍푸치노 1잔, 펫 바비큐, 반려견 추가 무료(1마리) 이용 혜택까지 포함됐다.

‘어텀 포레스트 패키지’는 △펫 객실 1박 △투고박스 형태의 조식 도시락 2인 △가을 시즌음료 2잔 △불멍 세트 2인 △켄싱턴 와인잔(2개)으로 구성됐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켄싱턴 와인잔은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피크닉, 캠핑 등 야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