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300명…우수 후기자에 경품 제공

원 캣 프렌즈 체험단 모집 포스터. ⓒ펫헬스
원 캣 프렌즈 체험단 모집 포스터. ⓒ펫헬스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리뉴얼된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 캣’을 소개할 체험단을 모집한다.

원 캣 프렌즈라는 명칭으로 모집되는 이번 체험단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제품이 반려묘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 신청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명의 체험단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이들은 12월 8일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반려묘와 함께 제품을 경험해 본 뒤, 2023년 1월 2일(월)까지 퓨리나 원 캣 제품을 반려묘가 맛있게 먹는 사진 또는 영상 등의 후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후기를 올린 체험단 중 우수한 이들을 선정해 △커스텀 캣타워 △원목 해먹 침대 △도자기 식기 세트 △커피 쿠폰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IMMUNE DEFENCE PLUS+’라는 명칭으로 리뉴얼된 퓨리나 원 캣은 기존 건식 제품에 면역 반응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는 베타글루칸과 반려묘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천연항산화제인 비타민 C와 E를 비롯해 오메가3 & 6 지방산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인공 착색제·향료·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주는 리뉴얼 된 퓨리나 원 캣은 반려묘들의 건강한 변화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반려인이 네슬레 퓨리나의 127년의 연구 성과를 담은 퓨리나 원 캣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