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위드도그에서 반려견과 동반 캠핑을 즐기고 있는 반려인들.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에서 반려견과 동반 캠핑을 즐기고 있는 반려인들. ⓒ펫헬스

국내 최대규모의 반려가족전용 리조트&캠핑 시설인 ‘라이프위드도그’(대표 김학묵)가 오는 18~20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22 메가주’에 참가한다. ‘반려견 추억만들기’를 테마로 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코리아펫쇼에 이어 두 번째 펫박람회에 참여하는 라이프위도그는 강원 인제군 자작나무숲 부근 2만여 평 규모에 반려견 동반 숙박 및 캠핑 시설을 비롯해, 반려견 공원·호텔·수영장, 카페, 세미나실, 식당, 체육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라이프위드도그는 뮤지컬 제작 경력과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소유한 김학묵 대표가 △낭만캠핑 △댕댕이와 함께 강원 인제서 겨울나기 등 매년 계절별·시즌별로 ‘반려견 추억 만들기’ 프로젝트를 기획·진행하는 것으로 이름나 있다.

또한 라이프위드도그는 이웅종 연암대 교수, 김성일 펫저널 대표 등 국내 최고의 반려동물 전문가를 초청, 반려인 대상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김 대표는 “‘반려견 추억만들기’는 반려견은 무슨 생각을 하고 반려인과 무엇을 하고 싶을까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된다”며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 산책·운동하고 정신·육체적 교감을 나누는 것이야말로 반려견에게 최고의 추억을 남겨주는 것”이라고 밝혔다.

“반려견과의 추억 여행을 통해 견생에 있어 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바란다”며 “견생 최고의 행복한 추억들을 만들어 준다면 후에 반려견이 무지개다리를 건너더라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라이프위드도그는 이번 ‘2022 메가주’에서 부스 방문 반려인들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 및 경품 증정을 진행한다.

또한 100% 천연재료로 만든 ‘펫 전용 미네랄 알카라인 워터’ 현장 특별행사도 진행한다. ‘펫 미네칼 워터’는 라이프위드도그가 농업회사법인 ㈜쉘바이오텍과 손잡고 굴 껍질을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체내 독소 제거 및 면역력 증가에 효과적이다.

라이프위드도그에서 반려견과 동반 캠핑을 준비 중인 반려인.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에서 반려견과 동반 캠핑을 준비 중인 반려인.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 본관 앞.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 본관 앞. ⓒ펫헬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