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st Paw 공기 건조 간식

West Paw의 공기 건조 간식은 100% 천연인 들소 단백지로 만들어졌다. 자연 방목하여 키운 미국과 캐나다의 들소 심장과 들소 허파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이 간식은 항염증 작용이 있는 오메가 3를 포함한다.

https://www.westpaw.com/

 

● Mars Petcare Karma, Plant first receipe 도그푸드

마즈 펫케어의 카르마 브랜드 제품은 60%이상의 식물이 함유되었으며 닭고기나 흰살 생선으로 단백질을 제공한다. 병아리콩, 코코넛, 치아씨드, 호박, 케일, 블루베리, 시금치, 사과 그리고 당근과 같은 식물성 수퍼푸드와 고퀄리티 단백질을 제공한다.

다양한 수퍼푸드를 통해 장건강에 좋은 천연 식이섬유와 건강한 피부와 모질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 지방산을 섭취할 수 있다. 미국에서 만들어졌으며 Non-GMO원료만을 엄선했다.

https://karmapetfoods.com/

 

● Canidae Goodness 캣푸드

건강한 성묘를 위한 제품이다. 총 4가지 포뮬라는 각각 피부와 모질, 관절, 소화 그리고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개발됐다.

전반적인 건강을 위한 포뮬라는 흰살 생선을 가장 많이 함유하며 치커리 뿌리, 크랜베리, 아마씨 등에 풍부한 식이 섬유를 통해 장건강을 관리한다.

소화 포뮬라에는 닭고기가 가장 많이 포함됐고, 관절 포뮬라에는 연어가 가장 많이 포함됐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이 관절에 도움을 준다. 피부 및 모질 포뮬라에는 연어가 가장 많이 포함돼 오메가 3와 6가 풍부하다.

https://www.canidae.com/

 

● Prins Petfoods Procare Herring And Rice 도그푸드

이 제품은 동물성 단백질에 알러지를 가진 성견을 위해 개발됐다.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잡은 청어를 유일한 단백질 급원으로 약 20% 포함하지만 생선의 향은 마일드하다.

오메가 3가 풍부한 연어오일과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눌린을 포함한다. 100% 천연 원료로만 만들어졌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

https://www.prinspetfoods.com/

 

● Three Dog Bakery Puppy Butters 애견 간식

바삭한 피넛버터 쿠키 사이에 크리미한 피넛버터 필링을 채운 샌드 타입으로 두 가지 다른 텍스처와 맛이 애견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합성향과 합성 필러를 사용하지 않은 쿠키이며 천천히 오븐에 구워 맛과 영양을 보존한다. 휴먼그레이드 원료와 애견에게 안전한 피넛버터를 이용하여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https://threedog.com/

 

● Bold By Nature Mega 도그푸드

생고기를 포함한 재료 본연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제품이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지역에서 키운 가축을 이용, 살코기, 뼈, 내장, 야채와 다시마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냉동보관을 해야 하며 해동한 제품은 4일 이내 섭취하길 권장한다.

https://boldbynature.com/

[펫헬스 편집부]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