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응모 및 무료초청·강원도 겨울살기 프로젝트 등

라이프위드도그 모델견 대박이(골든리트리버)와 삼식이(비글)가 스카이도그파크 공원에서 편안한 한 때를 즐기고 있다.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 모델견 대박이(골든리트리버)와 삼식이(비글)가 스카이도그파크 공원에서 편안한 한 때를 즐기고 있다. ⓒ펫헬스

강원 인제에 위치한 2만 여평 규모의 반려가족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가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9월 17일 문을 연 라이프위드도그는 강원 인제군 자작나무숲 부근에 위치한 2만여 평 규모의 국내 최초 반려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공간이다. 반려견 동반 숙박 및 캠핑 시설을 비롯해, 반려견 공원·호텔·수영장, 카페, 세미나실, 식당, 체육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동안 ‘반려견 명품 교육 프로그램’(Life with Dog Top Class-Master Curriculum), ‘이웅종의 바른 산책-펫교실 캠프’, ‘캠핑위드도그 축제’, ‘썸머도그&비어축제’ 등을 기획·진행하면서 강원도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았다.

반려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즐기는 캠핑 모습. ⓒ펫헬스
반려가족 전용 리조트&캠핑 ‘라이프위드도그’에서 즐기는 캠핑 모습.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는 먼저 1주년 감사 선물로 △객실·캠핑장 이용요금 할인 △조식 서비스 △2박 이용 시 1박 무료 이용 △숙박 할인권 제공 △반려견 간식 증정 △돌봄 서비스 제공 등 7가지의 선물을 준비했다.

특히 라이프위드도그 방문 및 이용을 원하는 반려가족들의 사연을 받아 무료로 초청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강원도 겨울나기 프로젝트도 준비했다. ‘댕댕이와 함께 강원도 살기 프로젝트’는 댕댕이와 함께 리조트 객실에 머물면서 반려견 산책, 교육, 힐링, 노령견 케어 등을 하며 살아가는 프로그램이다. 1개월부터 3개월까지 선택할 수 있다.

참가 대상(견)은 맹견이나 특이사항이 있는 반려견을 제외하고 모든 견종이며, 반려견 크기 제한은 없다.

아침 산책, 겨울 트레킹, 빙어 축제 참가(23년 1월 예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반려견과 추억 만들기 일환으로 사진·동영상 만들기, 댕댕이 인형 만들기, 간식 만들기, 장작 체험, 군고구마 굽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며 댕댕이와 함께 강원도 겨울 살기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프위드도그 산책로. 2022년 겨울 트레킹 모습.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 산책로. 2022년 겨울 트레킹 모습. ⓒ펫헬스

라이프위드도그 김학묵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특히 10살 이상의 노령견을 두고 있는 반려가족분들에게 더욱 행복하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뮤지컬 기획·제작자 출신인 김학묵 대표는 반려견 대박이(골든리트리버), 삼식이(비글)와 가족을 이루며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서 반려견 전용 루프탑 펍(PUB)을 운영해왔다.

지난해 당시 인제모험레포츠연수원 자리에 반려가족과 반려견 동반 캠핑·리조트인 라이프위드도그를 오픈했다.

김 대표는 “라이프위드도그를 반려견의 성지, 파라다이스로 만들고 브랜드화 시킬 계획”이라며 “전국 반려동물학과 및 지자체와 손잡고 반려가족 테마파크 설립 및 교육, 노령견 케어 공간 운영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1주년 기념 다양한 행사 및 자세한 사항은 http://www.lifewithdog.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펫헬스
ⓒ펫헬스
ⓒ펫헬스
ⓒ펫헬스
ⓒ펫헬스
ⓒ펫헬스
ⓒ펫헬스
ⓒ펫헬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