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GYRADE PREBIOTIC CHEWIES

 

이 제품은 치커리뿌리와 프락토올리고당을 풍부하게 함유해 식이섬유를 통해 애견의 면역과 장 건강을 돕는 프리바이오틱 츄이다. 닭고기, 바나나(비건) 그리고 피넛버터(비건)맛으로 출시됐다.

저지방, non-GMO, 곡물무첨가이며 합성색소, 합성향료 그리고 보존제를 배제했다. 감자, 타피오카분말을 사용해 소화가 잘되면서 씹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ZESTY PAWS ALL IN ONE FUNCTIONAL DENTAL BONES

치아 건강을 위한 이 껌은 구취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계피향이 특징이다. 애견이 오래 씹을 수 있게 개발됐다. 뼈를 위한 칼슘, 혈관 건강을 위한 오메가3 그리고 항산화를 위한 강황 등과 같은 성분이 풍부하다.

고구마분말과 쌀분말을 사용해 기호성 및 소화율을 높였고 완두단백은 풍부한 단백질을 제공한다. 식이섬유인 이눌린은 애견의 장 건강을 돕는다.

비영리기관인 NASC(미국동물보충제협회)의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높은 기준을 만족시킨다. 이 제품은 구강 건강과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며 모든 품종 및 모든 사이즈의 애견에 적합하다.

 

SOLID GOLD FELINE FAVORITES VARIETY PACK

 

다양한 맛의 습식 캣푸드가 한 팩에 제공되는 이 제품은 장 건강을 위한 영양이 풍부하다.

또한 신선한 다진 고기 혹은 고기 파테와 맛있는 소스가 애묘의 입맛을 자극한다. 각각의 맛은 충분한 그레이비 소스가 가득하다. 곡물과 글루텐 프리이며 합성색소 및 보존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총 4가지 맛을 한 팩으로 즐길 수 있다. 참치, 참치와 고등어, 참치와 정어리 그리고 치킨과 코코넛오일 맛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애묘를 다양하게 만족시킬 수 있다.

 

DOGSEE CHEW HARD BAR

 

히말라야의 최고급 천연 원료로 100% 만들어진 이 제품은 소와 야크의 젖으로 만든 치즈와 강황으로만 만들어졌다.

치즈 자체에 풍부한 칼슘이 뼈 건강에 도움을 주며 제품에 포함된 강황은 관절 관련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애견이 오래 씹을 수 있게 고안된 이 제품은 플러그와 치석을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준다.

 

NATOO SWEET POTATO&PUMPKIN CRUNCHY BISCUITS

 

이 제품은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과 고구마 및 호박 등에 함유된 식이섬유가 풍부해 애견의 건강한 소화 시스템에 도움을 준다.

또 항산화 효과는 면역에 도움을 주며 비오틴과 아연은 빛나는 털과 피부에, 그리고 귀리, 현미, 쌀 등의 다양한 탄수화물은 지속적인 에너지 생성에 기여한다. 코코넛오일은 오메가 6을 제공한다.

 

PETERRA KITCHEN PLANT BASED BAKING MIXES

애견과 애묘를 위한 식물성 간식을 직접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베이킹 믹스가 출시됐다.

100% 유기농 및 천연이며 애견용 쿠키믹스는 귀리, 땅콩, 호박, 치아씨드, 다시마, 계피, 로즈마리, 생강을 포함한다. 애묘용 베이킹믹스는 귀리, 호박, 병아리콩, 치아씨드, 밀싹, 다시마, 크랜베리, 바질, 생강을 함유한다.

프리바이오틱스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반려동물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정리=신은영 기자]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