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소노호텔앤리조트
사진 소노호텔앤리조트

소노호텔앤리조트는 반려동물의 건강 케어와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웰니스팩’ 한정 판매를 오는 8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노펫 웰니스팩’은 반려동물과 행복하고 건강한 반려생활을 위해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다. 반려동물 동반 스위트 객실 4박 이용권, 소노펫 동물병원 건강검진(9종), 펫 보험(1년), 소노펫 시그니처 캔들을 모두 포함해 정상가 대비 40%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숙박권은 소노펫 비발디파크 스위트 객실 2박과 전국 16개 소노인터내셔널 사업장 펫 프렌들리 객실 2박을 더해, 총 4박을 내년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소노펫 비발디파크의 경우 리뉴얼 공사 관계로 12월 29일부터 투숙할 수 있다.

건강검진은 소노펫 동물병원에서 진행한다. 신체검사, 검이경과 안구, 혈압, 적혈구, 혈청, 방사선 등 반려동물에 꼭 필요한 기본 9개 항목을 검진받는다. 또한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 반려동물(반려묘 제외)의 의료비와 법률상 사고 배상책임을 최대 5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펫 보험 혜택도 제공된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반려인들이 동물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소노펫 웰니스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 생활을 위한 소노펫만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