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예원·허영지 출연 동아TV ‘트랜드쇼퍼’서 선봬

사진 엠알에스인터내셔널
사진 엠알에스인터내셔널

엠알에스인터내셔널은 자사의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제로랩스’ 라인업에 새 아이템을 추가하며, 고함량 CBD영양제 ‘큐어올’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이날 오후 10시 동아TV에서 유진, 예원, 허영지와 같이 새롭게 방영 예정인 ‘트랜드쇼퍼’에서 ‘큐어올’ 제품을 소개하는 방송이 진행된다.

큐어올 영양제는 CBD가 10% 함유된 오일을 사용한 제품으로 기존의 1.5%, 3% 제품들과 달리 고함량 오일을 사용했다.

또한 독일의 젤리타사에서 개발한 ‘페타질’ 물질을 사용해 관절 재생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치커리추출물에서 생성한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종합영양제로 개발됐다.

특히 큐어올 영양제는 건강기능식품의 명가인 코스맥스의 자회사 코스맥스펫에서 만들어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사진=엠알에스인터내셔널 제공
사진=엠알에스인터내셔널 제공

CBD는 ‘카나비디올’의 줄임말로, 대마에서 추출되는 화합물 중 하나다. 대마는 주로 마리화나로 알려져 있지만, CBD는 마리화나의 주요 활성 성분인 THC(테트라하이드로칸나빈물질)와는 별개의 화합물이다.

CBD는 마리화나에 있는 여러 화합물 중 하나로, 마리화나의 주된 심리 활동을 일으키는 성분인 THC와는 달리 마음이 약해지지 않으며, 중독성이 거의 없다고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의학 및 건강 산업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장현 엠알에스인터내셔널 대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에 두고, 이번에 출시한 CBD 영양제로 더 많은 반려동물과 가족들에게 행복과 건강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우리의 제품이 반려동물과 주인들에게 더 나은 삶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