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녹십자수의약품
사진 녹십자수의약품

“도마뱀을 키우고 싶은데 밀웜 안 줘도 되는 도마뱀 있나요?”, “도마뱀 전용 사료는 없나요?” 도마뱀을 키우고 있거나, 첫 도마뱀을 맞이할 사람들은 궁금한 것이 많다.

녹십자수의약품이 파충류 사료 지랩 슈퍼푸드를 신규 런칭했다.

22일 녹십자수의약품에 따르면, 지랩 슈퍼푸드는 3000여마리의 게코류 도마뱀을 대상으로 대규모 사양실험을 통한 안전성을 확인했다. 또 외부 실험을 통해 기호도와 증체량에서 우수한 결과를 확인했다.

풍부한 단백질 공급을 위해 쌍별 귀뚜라미를, 기호성 증진을 위해 신선한 천연 과일 건조 분말을 사용했다.

지랩 슈퍼푸드는 칼슘과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B 등 다양한 비타민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곤충맛 ▲무화과맛 2가지 맛과 50g, 100g, 1.8kg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됐다.

녹십자수의약품 마케팅 김동현 PM은 “성장해 가는 파충류 산업에 좀 더 안전하고, 좋은 사료를 출시하기 위해 3여 년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특수동물 시장에 필요로 하는 다양한 제품군 개발, 발굴에 있어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 업체로 1973년에 설립돼 올해로 창립 51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 연구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