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제누비아Ⅱ호.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퀸제누비아Ⅱ호.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대표이사 이종훈)가 2년여 만에 신조 대형 크루즈 카페리선인 ‘퀸제누비아Ⅱ’호의 신규 취항 소식을 알렸다. 퀸메리2호의 대체선으로 오는 28일 첫 운항을 한다.

퀸제누비아Ⅱ호는 현대미포조선에서 건조된 선박으로, 길이 170m, 너비 26m, 높이 14.5m, 톤수 2만6000톤 규모다. 1010명의 여객과 480여 대의 차량(승용차 기준)을 싣고 최고 24노트의 속력으로 운항할 수 있다.

이번 선박은 아늑하고 쾌적한 프라이빗 객실과 미팅, 세미나, 교육, 강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컨퍼런스룸, 계절을 요리하는 오션뷰 레스토랑, 바다와 함께 즐기는 브런치 카페&맥주바, 이색적인 복합놀이 공간 노래방&게임룸, 아이들도 행복한 mom 편한 키즈룸, 사회적 교통약자를 배려한 선내 이동용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등이 구비돼 있다.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무엇보다 ‘퀸제누비아Ⅱ’호는 씨월드고속훼리만의 펫 프랜들리 정책이 반영돼, 반려동물과 함께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배려했다.

다양한 타입의 펫 전용 객실과 신속한 승선 처리 절차(모바일 티켓 발행 및 펫 전용 케이지만 있으면 승선 가능한 편리성, 항공사와 달리 무게 제한과 별도의 요금부과가 없는 시스템), 반려동물의 컨디션을 고려한 최적의 선박 운항 시간(목포 출발 8시 45분, 제주출발 16시45분), 펫여권 증정 서비스 등을 선보인다.

씨월드고속훼리 이종훈 대표는 “퀸제누비아Ⅱ호가 제주 연안선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던 야간선박(목포 새벽 01시 出) 퀸제누비아호의 쌍둥이 선박으로 알려지며 고객들의 기대감이 더 커진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더 새롭고 럭셔리해졌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도 증진된 만큼 고객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 같다”며 “퀸제누비아Ⅱ호를 통해 소중한 내 가족들과 자차로 제주를 향한 새로운 여정과 특별한 4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사진 씨월드고속훼리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