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마이팀페어스
사진 마이팀페어스

‘함께하는 펫스티벌’ 마이펫페어 송도가 오는 4월 12일부터 14일가지 3일간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반려동물 관련 용품&서비스의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마이펫페어 송도는 올해 200개 사 320개 부스 등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이 신규 프로그램들을 공개하며 ‘마이펫랜드’라는 이름으로 돌아온다.

또한 인천관광공사, ㈜마이팀페어스 공동주최, 인천경제청 후원으로 펫가족 여행박람회가 동시 행사로 개최된다. 반려가족 여행과 관련된 주요 관광지&숙소&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마이팀페어스
사진 마이팀페어스

주요 참가 브랜드로는 ▲라포그 ▲로렌츠 ▲빌리스벳 ▲에스클래스펫 ▲내추로 ▲누터스가든 ▲닥터맘마 ▲니즈더펫 ▲로얄테일즈 ▲리토가토 ▲낫쏘빅 ▲슈퍼포우 ▲테일하이 ▲피카노리 ▲아발론 ▲킹콩샤워 ▲스피나&마우로 ▲플라그오프 ▲스펠 ▲리스펫 ▲트러스티푸드 ▲멍멍이대학 등이다.

동반 참여 프로그램인 마이펫랜드에서는 ▲달려갈개:펫전용 단거리 트랙 ▲도전하개!펫미로탈출:펫전용 미로 체험 ▲기다릴개:기다려 게임 ▲킁킁놀이터:종이컵 노즈워크와 ▲가져올개:장난감&인형 가져오기 ▲맞춰볼개:펫심리탐구게임이 새롭게 구성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 마이팀페어스
사진 마이팀페어스

아울러 매일 아침 사료, 간식, 영양제 등으로 구성된 ‘마이펫 보따리’를 선착순 입장객에게 제공하고, 펫티켓 캠페인 ‘내똥내줍’에 참여하면 참가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오는 4월 1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보다 간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