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RS PETCARE INC. CESAR FRESH CHEF

휴먼그레이드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신선한 고기와 완두콩, 당근과 같은 건강에 좋은 야채를 사용했다.

인공 색소, 합성 향료 또는 인공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 반려동물이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향긋한 제품이다.(https://cesar.com)

□ ALPHA PAW NATURAL VITALITY

모든 종과 모든 나이의 반려견을 위한 제품이다. 옥수수, 밀, 대두, 합성 향료, 합성색소를 배제했다.

근육을 형성하는 단백질 섭취를 위한 프리미엄 퀄리티의 닭고기, 장건강을 위한 식이 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관절건강을 위해 오메가 지방산을 함유한 연어오일, 에너지를 공급하는 탄수화물 급원으로 보리와 조를 사용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해 천연 과일과 야채를 첨가했다.(https://www.alphapaw.com)

□ JAC PET NUTRITION SUPERFOOD CRUMBLES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수퍼푸드로 구성된 토퍼와 그레이비의 믹스 제품이다. 건강한 장 건강을 위해 Trumune 포스트바이오틱스, 피부와 관절 건강을 위해 390mg의 오메가 3와 오메가 6 지방산을 함유했다.

유기농 퀴노아, 유기농 강황, 블루베리, 녹두, 아마씨, 신선한 연어, 쇠고기 혹은 닭고기를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건조 토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료 1컵당 1.5 티스푼을 섞는다. 액상 그레이비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뜨거운 물 1/4컵에 1.5티스푼을 섞어 식힌 뒤 급여한다.(https://www.jacpetnutrition.com)

□ TAILORED PET NATURAL SOFT&CHEWY TREATS

리얼 쇠고기 혹은 닭고기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강아지, 성견, 노견에 각각 맞게 설계된 제품을 제공한다. 강아지용 간식은 두뇌 발달에 도움을 주는 DHA와 건강한 피부와 빛나는 털을 위한 오메가-6를 풍부하게 함유했다.

성견용 간식은 오메가-6와 관절 건강을 위한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을 포함한다. 노견용 간식은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은 물론 인지능력을 위한 DHA를 풍부하게 포함했다.

옥수수, 밀, 대두와 글루텐 원료를 배제했으며 육류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합성 향료, 합성색소, 합성 보존료 및 중국산 원료를 포함하지 않는다.(https://tailoredpet.com)

□ RAW DOG NATURAL CHEWS

100% 천연이며 1개의 원료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다. 소와 돼지의 다양한 부위를 사용한다. 돼지 귀, 돼지 뼈 등과 소 기관지, 식도, 귀 등을 구입 가능하다.

모든 제품은 무항생제 제품이며 호르몬, GMO, 농약, 보존제 및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https://rawdogchews.com)

□ TIKI PET TIKI CAT SILVER WET FOOD

11세 이상의 시니어 반려묘을 위한 제품이다. 나이가 들수록 중요한 근육 형성에 필요한 단백질과 강한 면역력을 위한 최적의 오메가 지방산을 함유한다. 부드러운 텍스처는 반려묘의 이빨과 잇몸에 불필요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

치킨, 오리, 연어 등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모든 제품은 non-GMO이다.(https://tikipets.com)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