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트 오너’ CEO 피트 스털링

사진 PetAge
사진 PetAge

스카우트 오너(SKOUT'S HONOR)는 미국의 펫용품 제조사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015년에 설립됐으며 유기농 소재를 사용해 미용, 건강, 훈련 보조, 벼룩 및 진드기, 구강 관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미국의 펫푸드 전문 매체 펫에이지(PetAge)는 스카우트 오너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피트 스털링(Pete Stirling) 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창립 이후 스카우트는 어떻게 기업 이미지를 발전시켰나요?

2016년부터 우리는 얼룩 및 냄새 카테고리에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상품을 출시해 기업 이미지를 발전시켰습니다. 우리는 유기농 제품에 중점을 두고 유연성을 유지하며 소비자의 의견을 수용하고 배웠습니다. 스카우트는 항상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을 개선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신념을 지켜왔습니다.

소비자 신뢰를 얻고 유지하는 주요 요인은 무엇입니까?

고품질인 제품의 신뢰성과 일관성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유지하는 핵심 요소입니다.

전문 펫산업 제조업체로서, 우리는 소비자의 고민거리를 해결하고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선별하여 제공하는 역할을 수행해야 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소비자가 스카우트 오너 제품을 사용할 때 최고의 경험을 하고, 동물과 함께하는 삶을 보다 즐겁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 다양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소매업체의 사업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을 통해 소매업체와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2023년에 스카우트 오너에서 오랄 케어 라인을 런칭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단순히 저의 애견인 ‘마브’를 더 잘 돌보고 싶었습니다. 덕분에 마브를 통해 많은 것을 알게 되어 오랄 케어 라인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반려동물의 구강 관리에 대한 문제를 논의할 때, 플라크에 대한 이야기가 많지만 사실 플라크는 굳어지고 치석이 형성되기 전까지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치석은 제거하기 어렵고 치아를 얼룩지게 하며, 방치할 경우 잇몸 질환, 치은염, 치아 감염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심장병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들은 대부분 칫솔질이 포함되거나 플라크 제거와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제품은 양치질 없이도 직접적으로 치석을 해결하며 보호자가 일상적으로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은 양치질을 싫어하는 강아지들에게 기능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최근 땅콩 버터와 베이컨 맛의 제품도 출시했습니다.

스카우트 오너의 미용 라인에서 ‘프로바이오틱스’에 중점을 둔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전부터 내추럴 트렌드가 유행하고 있었지만, 가려움증, 붉어짐, 민감성, 각질 등을 해결해주는 진정한 기능성 제품은 부족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증상을 해결하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 문제의 근본 원인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동물과 보호자는 끊임없는 치료와 재발의 반복의 순환에 빠지게 되고 모두가 힘든 시간이 길어집니다.

국소 프로바이오틱스는 해당 주기를 멈추는 데 적합한 솔루션으로, 추가적인 루틴이나 프로세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우리의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주었고, 그 결과로 미용 라인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반려동물 산업에 어떤 변화가 일어나길 바라시나요?

반려동물의 인간화는 좋은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하지만, 아직도 인간의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제품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어느 정도 진전은 있었지만, 인간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내 반려견이 가족의 일원이지만 동시에 그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는 것이 나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그를 돌보고 그가 행복하고 안락하도록 하는 것이 나의 애정을 표현하는 방식입니다.

스카우트 오너의 제품은 반려인들이 동물을 돌보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에 지속적으로 좋은 영향을 미치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반려동물 산업에서 우리와 같은 제품들이 더욱 다양하게 개발되어 반려동물의 삶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들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