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네이션’ 창립자 CEO 바실리 나사르…보스독·보스캣 모두 업계 리더

사진 PetAge
사진 PetAge

보스네이션(Boss Nation)은 반려동물 장비, 소화기 건강식품 전문회사다. 보스네이션 브랜드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킬 제품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제조업체로 널리 알려져 있다. 소화기 건강에 초점을 맞춘 보스네이션은 프리미엄 재료로 만들고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한다.

미국의 펫푸드 전문 매체 펫에이지(PetAge)는 보스네이션 창립자이자 CEO인 바실리 나사르(Vasili Nassar) 씨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2018년 보스독 그릭요거트 간식 출시 이후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는데 비결이 무엇인가요?

일관성에 있습니다. 우리 팀은 전문적인 반려동물 소화기 계통의 건강 정보를 널리 알립니다. 동시에 소화기 제품 구성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기반으로 펫샵과 소통하는 뛰어난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펫샵의 매출 신장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만들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보스독 그릭요거트 간식은 다른 보충제와 함께 애견과 애묘 모두에게 먹이도록 프로그램을 짜는 것입니다. 당사의 영업 부사장인 헨리 램 씨는 제품과 관련하여 기억하기 쉬운 요점을 만드는 탁월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우리의 마케팅 전략은 단백질을 먼저 공급하고 추가로 프로바이오틱스를 공급하는 것입니다.

보스네이션이 반려동물 소화기 건강 분야의 선두 주자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는 소화에 중점을 두는 노하우를 개발하여 소화 건강 솔루션의 선두 주자가 되었습니다. 이는 프로바이오틱스의 품질과 양 모두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브랜드에서는 처리 제어 단계(HPP, 동결 건조 등), 온도 변동, 핫스팟 및 유통기한 부패를 견디기 위해 충분한 양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추가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프로바이오틱스 한 봉지를 간단히 추가합니다.

반려동물 산업이 더욱 프리미엄으로 변하고 소비자들이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져오는 이점을 더 잘 이해함에 따라 보스독(Boss Dog)과 보스캣(Boss Cat) 모두 업계 리더가 될 수 있었으며 프리미엄 소화 건강 솔루션의 선두 주자가 되었습니다.

사료에서 생식으로 전환하기 위해 귀하의 식품을 가장 먼저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전통적인 사료에서 보다 균형 잡힌 생식으로 바꾸는 것은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반려동물이 생식 사료로의 전환에 대해 어느 정도 민감성을 보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보스독과 보스캣 모두 식사, 간식, 보충제가 제공하는 소화 성분으로 인해 다른 식품보다 생식으로 더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사료를 바꾸는 데 따른 과제 중 하나는 변화에 대한 반려동물의 민감성입니다. 우리는 신선한 생 염소 우유, 생 삼겹살 간식, 제한된 성분의 미트볼 제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국한하지 않고 생식을 섭취하는 동안 반려동물에게 훌륭한 토퍼 역할을 하는 간식 및 보충제 라인을 제공합니다.

2020년에 프리미엄 펫 기어를 출시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보스독 택티컬 펫 기어(Boss Dog Tactical Pet Gear)는 반려동물 보호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으로 필요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제가 키우는 80kg 무게의 로데시안 리지백인 켈비는 저에게 중대형견을 위한 초프리미엄 반려동물 장비 라인을 혁신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시장에는 저가형 나일론이 많이 나와 있지만 프리미엄 제품은 없었습니다. 보스독 택티컬 펫 기어의 품질은 아연 합금 클립, 스테인리스 스틸 D링, 고장력 나일론, 네오프렌 내부 라이너, 트래픽 핸들 등으로 만들었습니다.

2024년에 보스네이션의 계획은 무엇인지요?

보스독과 보스캣 브랜드를 중심으로 구성된 보스네이션이 우리 비즈니스의 대부분을 구성합니다.

애견, 애묘, 새를 위한 새롭고 혁신적인 간식 및 보충제와 함께 핵심 부문 내에서 확장 기능을 찾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내년에는 어느 정도 윤관이 나올 것입니다.

우리의 주요 초점은 항상 펫샵을 포지셔닝하여 고객을 위한 판매, 수익성 및 특별 이벤트 활동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내년에도 그럴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는 더 많은 제품을 펫샵에게 제공하여 소비자가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주요 무역 전시회에 늘 참가하시는데 전시회는 어떻게 준비하고 있습니까?

전시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우리가 추구하는 일입니다. 네트워킹 없는 전시회는 의미 없습니다. 전시회는 펫샵오너를 만나고 정보를 공유하는 멋진 장소입니다. 펫샵과 브랜드가 상호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데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부하게 들리지 않도록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짧은 시간에 더 많은 펫샵들과 "진정한" 관계를 맺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펫샵 지원은 어떻게 하는지요?

예를 들어, 우리는 지난달에 생 염소 우유를 매장에서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한 펫샵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펫샵은 한 달도 안 되어 생염소 우유를 100케이스 이상 판매하여 우리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는 그 펫샵과 우리에게 특별한 달이 된 것이죠.

우리는 펫샵에게 고마움의 대가로 그들과 협력하여 이벤트를 지원했습니다. 매장 앞에 멕시코의 전통적인 마리아치 밴드와 디저트 테이블을 설치하고 또 샘플과 경품 제공을 했습니다. 펫샵과 저희는 서로서로 감사하며 더욱 돈독하게 되었지요.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